본문 바로가기
게임/하스스톤

하스스톤 전장 패치! 25.4.3 패치노트

by 딱따구의 게임랜드 2023. 3. 4.
반응형

또한번 전장에 패치가 이뤄졌습니다

대규모 패치는 아니지만 적지않은 변동 사항이 있었는데요

어떤 변동사항이 있었을까요?

 

 


하스스톤 전장 패치

[하스스톤 전장 패치] 하수인 목록 변경

 

 

신도레이 직격 사수가 이제 언데드가 존재하는 게임에서만 나옵니다

4성에 환생, 도발을 제거하는 하수인이죠. 사실상 언데드 카운터라 언데드 게임에서만 나오게 바뀌었네요

 

다음은 대드루이드 하뮬이 일시적으로 돌아왔습니다

하뮬은 현재 내가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종족값의 하수인들로만 선술집을 새로고침 하는 전함을 가지고 있죠

다음 패치 전까지만 일시적으로 돌아온것 같은데, 의도가 뭔지는 모르겠네요

 

 

 


[하스스톤 전장 패치] 하수인 밸런스 변경

 

 

  • 만찬의구울 : 2/4 복수(1) 공격력 +2 ▷ 2/5 복수(2) 공격력 +3
      조정이긴 하지만 하향에 가까운것 같네요. 이로써 만찬의 구울은 2번이나 하향을 먹었습니다
  • 군단감독관 : 4/4 ▷ 4/2
      선술집에 있는 하수인들에 버프를 주는 군단감독관이 하향을 먹었네요. 하향먹을 정도로 좋은 카드였나요?
  • 크로노르무 : 4성 4/4 ▷ 5성 6/6
      역시 조정이 이뤄졌는데, 하향에 좀 더 가까운듯 하네요. 4성 타이밍에 필드를 가라엎을 때 정말 유용했는데 이제
      그런 플레이가 힘들어 지겠습니다
  • 마그말록 : 3/3 ▷ 1/1
      마그말록도 꽤 강력한 하수인이었는데 소폭 하향이 이뤄졌습니다. 멀록과 정령의 힘이 아주 조금 빠지겠네요
  • 바네사 벤클리프 : 3/7 ▷ 3/4
    생명력이 많이 낮아져서 웬만해선 2번 공격하는 일은 힘들어지겠습니다
  • 젤리벳살 : 3/5 ▷ 3/6
      환생 하수인 둘셋정도 있을 때 중반타이밍에 정말 강력했는데 아주 조금 상향까지 먹었습니다
  • 지면진동자 : 2/6 ▷ 3/8
      1/2 상향먹었습니다. 거의 쓸 일 없는 하수인이라 진작에 상향 먹었을만 한데 드디어 상향먹었네요
  • 지옥발망치 : 3/8, 공격력 +2부여 ▷ 3/7, 공격력 +3부여
    생명력이 1 낮아지긴 했지만 상향이라고 봐야겠죠. 많이 애매했는데 이제 좀 쓸만할까요?
  • 기름로봇 : 6성 4/7, +3/+2 부여 ▷ 4성 3/6, +2/+1 부여
      기름로봇이 뭔가 밸런스와 별개로 6성에 있기엔 애매한 하수인이라 생각했는데 4성으로 돌아갔습니다

 

 


이번 전장 업데이트는 이정도였습니다

큰 업데이트는 아지만 밸런스적으로 세세한 조정이 들어갔는데요

아직 부족한 점이 있겠지만 밸런스를 신경써줘서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