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이슈

코만 가리는 코스크 뭐길래? 해외에서도 주목 ㅋㅋ

by 딱따구의 게임랜드 2022. 2. 6.
반응형

미세먼지에 코로나19까지 우리의 일상이 돼버린 마스크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하는 게 당연한 일이 되어버렸는데요

그런데 일반적인 마스크가 아닌 코만 가리는 코스크가 등장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등장해서 해외에서도 주목한다는데요

코스크가 도데체 뭐길래??

 

[코스크]


 

[코스크] 코스크, 화제되다

 

처음 코스크가 화제가 된건 바로 아래 사진때문이었습니다

[코스크]

말그대로 코에만 착용하게 되어있는 코스크 사진이죠

인터넷 많이 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보셨을 것 같은데요

익숙해진 마스크와는 다르게 다소 요상한...비주얼로 많은 이들이 '저게 뭔가'하는 반응이 나오게했죠

 

 

 

 


 

[코스크] 해외에서도 주목?

 

이처럼 우리나라에서 탄생했지만 정작 우리나라 사람들은 어리둥절했던 코스크

하지만 해외에서는 나름 주목받고 있는 듯 합니다

 

 

[코스크]

이렇게 해외 뉴스에도 나올 정도로 시선을 끌었죠 ㅋㅋ

해외언론의 반응은 '없는 것 보단 낫다'라는 쪽인 듯 합니다

 

 

 


 

[코스크] 실용성은 있을까?

 

코스크라는거 자체가 나온지 얼마 안됐고 많이 쓰는 물건도 아니라 제대로 된 연구결과는 없습니다만

음식물 섭취 등으로 입에 마스크 착용이 불가능 할 때 대용으로 쓰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말 그대로 '없는 것 보단 낫다'인거죠

물론 평상시에는 일반적인 마스크를 착용해서 입과 코 모두 가려야겠죠?

 

 

 


 

[코스크] 

 

다소 어리둥절하고 웃기지만 그래도 코로나19 사태를 반영한 일종의 발명품인 것 같네요 ㅋㅋ

여러분은 코스크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반응형

댓글